텐핑 돈버는앱 으로 100만원 만들기 :: 오늘도 행복한 꽃길
반응형

한달 급여가 입금 되기 전부터 스쳐지나가는 급여를 알기에 우울하기 마련이다. 

우울해도 내 주머니 사정은 좋아지지 않는다.우리가 하루를 보낼때, 그 하루를 거리를 지날때 

사무실에서 온라인을 통해 업무를 진행할때 , 얼마나 많은  광고를 접하고 있는지 생각해본 적 

있는지 싶다. 수많은 간판들, 인터넷을 할때도 수많은 광고들이 

내주변에 계속 맴돌구 있다. 너무나 지금은 익숙해져 주위를 돌아보지 않을뿐이다. 

그렇다면 내주위를 수시로 맴돌고 있는 것들로 난 왜 과자 한봉지라도 먹지 못하는 것인가?

우리는 수많은 소비를 한다. 소비를 해도 판매자가  나한테 고맙다는 대답은 없다. 왜??

필요해서 구매하는 소비자니깐 말이다. 그래서 검색을 하다보니 이왕 소비를 할꺼라면 나에게 

이득이 되도록 소비를 해야 되는게 아닌가 싶은거다.




○ 텐핑 이용하기 



텐핑을 가입을 하면 활동은 하던 안하던 본인의 자유이다. 가입을 하고 활동을 안 한다고 해서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왕이면 가입 할 때 선후배 맺기 - 선배 등록을 할 수 있다. 선배의 이메일나 핸드폰 번호로 선배 등록을  할 수 있다 . 














● 위에 사진 이미지를 선택하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된다. 


●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선배등록을 할때 이메일 주소를 입력을 하면 된다 (추천인 : mind24dlwkdus@gmail.com)











○ 본인이 사이트 홍보를 하건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건 중요하지 않다. 본인의 의지대로 움직이면 된다. 본인이 쇼핑을

하거나 다른 친구가 쇼핑을 할때 적립을 적립하고 싶다면 홍보를 하면 된다.









○ 본인이 홍보하고 싶은 사이트마다 본인이 구매 할때 또는 친구가 구매할 경우 일정 부분에 대해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5000점이 넘으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왕 구매하고자 한다면 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구매하면 좋은게 아닌가 싶다. 








○ 현재 내가 모은 포인트다. 다른사람에게 말을 꺼내기가 껄끄럽다면 굳이 대화에 꺼낼 필요없다. 천천히 언제는 사용할 나의 

부수입으로 만들어 놓으면 되지 않을까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