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안주 곱창구이 :: 오늘도 행복한 꽃길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하는 횟수를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

밖에 나가지도 않는대도 불구하고며칠은 목감기와 몸살로 고생하고,

며칠은 코감기가 들어 컨디션이 근래에 최악이었다.

그래서 블로그를 하기로 다짐해놓고 또 며칠간 손에서 놓을 수밖에 없었다. 

요새 두루치기를 많이 해먹다 보니 , 다른 안주를 찾게 되었다. 냉동식품 중에서 간편식으로 나오는 

안주를 찾아 헤맸다. 곱창구이가 너무나 먹고싶은데 ,  이 난리통에 아이들을 데리고 나갈 수 도 없고 

결국은 여기 저기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눈에 들어오는 안주 하나가 있었다. 

 

                                                           소대창 & 소곱창 

 

 

남편과 곱창구이를 먹을 때면 둘이 먹어도 항상 6인분을 먹기 때문에 푸짐하게 먹어보고 싶었다. 

나는 소곱창과 소대창 두 가지 종류를 주문했다. 보통 심야** 에서 나오는 걸 먹어 봤을 때 품질이 맘에 들지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이것은 정말이지 일반식당 버금가는 비주얼이었다. 

 

 

1. 뜨거운 물에 봉지째 담아 해동을 한다. 

 

2. 성격이 급하면 일회용 봉투에 넣어 전자렌지에 해동을 하자!

    나는 첫 번째 경우로 진행을 하기로 했다. 

 

3. 맛있게 구워 먹는다. 

 

곱창에 곱이 장난 아니다.

곱이 살아있고, 안에 내용물이  입안 가득 들어온다.

곱창을 좋아하지만 너무 냄새나는 곱창을 선호하지 않고, 손이 가질 않는데 ,

이것은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고 고소하다는 생각만 들었다. 

대창을 구이로하니 순식간에 작아진 느낌이다. 

입안에 넣으니 와.... 쪽파만 준비한 나는 너무 아쉬웠다. 

 

술안주로 곱창구이!! 대창구이!!  강추!!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있는 공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죽 칼로리 염려하지 마세요  (0) 2020.03.06
평택 시내 술집 맛이 달다  (0) 2020.0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