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 100% 자연스럽게 진행하기 :: 오늘도 행복한 꽃길
반응형

[알면 쓸모있는 정보/남과여 공감 ] - 스킨쉽 주의사항 이렇게 하면 남남 된다.


스킨쉽을 할 때 가볍게 생각한다면 그 의미를 생각을 해봐야 할 것 이다.

별 의미 없이 만나지 않는 경우 좋아하는 사람과의 스킨쉽은 언제라도 

어려운 점이다. 호감이 있는 사람과 좀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자 한다면

상대방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만드는 것도 요령인 것이다. 스킨쉽을 하고

나서 서로 불쾌한 감정이 들지 않도록 최대한 자연스럽게 다가가야 한다. 스킨쉽을

진행 했을때 상대방이 거부반응이 있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기 때문에 

중지 해야 하지만, 상대방이 당신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것이다.




얼굴에 지저분한 것이 묻은 경우 



○ 얼굴에 눈썹이 떨어져 있는 경우라면 조심히 떼어준다. 


○ 눈곱이 묻어있는 경우, 직접적으로  눈곱을 떼어주는 것보다 거울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 머리카락에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는 경우, 묻어 있는척 스킨쉽을 유도해주는 것이 좋다. 









손이나, 악세사리를 예쁘다며 칭찬해주기 



○ 네일아트를 한경우, 매니큐어 색깔이 이쁘다면서 칭찬을 해준다면 상대방은 손을 보여 줄것이다. 

    자연스럽게 손바닥을 펼칠때 자연스럽게 터치한다. 


○ 손가락에 좋은 운동을 가르쳐준다. 자연스럽게 터치 할수 있을 것이다. 


○ 귀걸이를 한경우, 귀걸이가 잘어울린다며 칭찬을 해준다. 자연스럽게 그녀의 귀걸이를 만졌을때 

    친밀한 행동으로 여겨질 수 있다. 



※ 상대방이 터치할려고 할때 움찔한다면 진행하지 말아야 한다. 더이상 만남이 거부될 수 있다. 

  

 




겨울철 따뜻하게 해주기 



● 거리를 걸을때 그녀가 추위에 떨고있다면 코트를 벗어주는 것도 좋지만 , 어깨를 어루만져 주는 것도 좋다. 


● 손이 차갑다면 상대방을 손의 달라고 한 후 손을 빠르게 비벼주거나, 본인의 주머니에 손을 넣어준다. 


● 항상 자동차에 상대방이 덮을수 있는 무릎담요를 구비해 놓는다. 



※ 손은 항상 건조하게 , 향기가 나도록 핸드로션을 바르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가끔은 장난스럽게 행동하기 



● 가끔 웃을때 상대방에 팔을 쓰다듬는것도 좋다. 


● 팔을 쓰다듬을때 반은이 좋다면 어깨를 감싸주는 스킨쉽도 좋을 것이다. 



※ 목 뒷부분과 허리는 민감한 부위기 때문에 조심하도록 해야한다. 

   상대방은 장난 스럽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자제해야 한다. 





운동 함께 하기 






○ 상대방의 뒤에서 자세를 가르쳐 줄수 있는 운동을 골라야 한다. 


○ 썰매 같이 타기, 낙하산 점프, 포켓볼, 볼링, 테니스 를 예로 들수 있다. 


○ 뒤에서 자세를 잡아주는 운동으로 선택을 해야한다. 


○ 운동이 끝나고 나면 하이파이브라던가, 잘했다는의미로 어깨나 허리를 자연스럽게 칠 수 있다. 



※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은 상대방이 창피해 할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물어봐야 한다. 





[알면 쓸모있는 정보/남과여 공감 ] - 스킨쉽 주의사항 이렇게 하면 남남 된다.





+ Recent posts